원격지원 서비스 어떻게 하나요?
2020-10-02 06:13:58

원격지원 서비스 설치하고 수락하는 방법
  
 원격지원이란 컴퓨터를 사용하다가 컴퓨터에 이상이 있는데 쉽게 원인을 알지 못할 때나 상대방과    함께 작업을 할 때 설명이 어려울 때와 같은 상황이 오면 원격지원을 요청해서 상대방의 화면을 볼    수 있는 유용한 기능입니다.
   에센을 사용하다가 궁금한 사항이 있거나, 프로그램 설치 및 업그레이드가 안될 경우에
   에센 사용자라면 누구나 원격지원 서비스를 요청해서 받아볼 수 있습니다.
   원격지원 요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   

1) 에센 홈페이지(www.i3di.co.kr) 첫화면에서 왼쪽에 있는 [원격지원 서비스] 배너를 클릭합니다.


 

2) 처음에 접속하시는 분들은 [ActiveX가 설치되지 않았습니다. 상단 주소 아랫줄 노란색 바를 클릭     하여 ActiveX를 설치 해주세요.] 라는 창이 뜨면 [확인] 버튼을 클릭합니다.


 

3)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타나면 글씨 위에서 마우스 버튼을 클릭합니다.
    또 다른 창이 뜨면
[이 컴퓨터에 있는 모든 사용자를 위해 이 추가 기능 설치]를 선택합니다.


 

4) 이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시겠습니까? 라는 창이 뜨면 [설치] 버튼을 클릭합니다.


 

5)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①②③ 버튼이 뜹니다.
    본사로 전화를 주신 후 저희쪽에서 알려드리는 번호를 클릭하시면 됩니다.


 

6) 번호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[이지헬프] 창이 뜨면서 실행 준비 중이라고 나옵니다.
    실행이 되면 저희쪽에서 상대방의 컴퓨터를 보면서 설명을 드릴 수가 있습니다.


 

  

Copyright 1999-2020 Zeroboard / skin by zero